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고민 상담을 해보면 신용카드로 현금을 구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이미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높은 수수료를 감당하지 못해 신용이 바닥으로 떨어진 경우가 많죠.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간단히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용카드 현금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신용카드 현금화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현금이 부족하거나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신용카드로 선불 결제 후 청구서를 등록한 후 은행계좌로 송금으로 현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비 방문 비 대면 현금화가 가능하며, 빠르고 쉽게 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하고 많은 종류들이 있다 보니 각 방법마다 장점 단점이 존재 하고 있으며 하나 하나 살펴본 후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 또는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시는 방법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신용카드 서비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상담 내용을 보면서 신용카드 현금화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